텍스트/catran
"잘생긴 피부는 같지만 흥미로운 영혼은 독특합니다."
이 유명한 속담은 사람을 묘사할 수도 있고, 눈에 보이는 사물을 묘사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2020년 불산(탄저우) 국제 도자기 제품 전시회 및 장비 재료 전시회(이하 '탄저우 도자기 전시회')가 한창 진행 중이며 3일간 지속됩니다. 오늘 7월 21일, Zhongtaojun은 5번 홀(원 IP 홀)의 Mono Design 부스에서 Mono Design의 창립자인 Chen Xiaodong을 만났습니다. 그는 다른 전시장을 돌아다니느라 바빴습니다. 도자기 전시장의 경쟁 부스에 대해 Chen Xiaodo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일부 브랜드의 부스는 더욱 눈부시며 주로 신체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일부 브랜드의 부스는 디자인에 인문학적 요소도 포함하고 있어 천천히 감상할 가치가 있습니다. 세라믹타일, 홍유세라믹, 이노슬레이트 진이부스로 '인정'받을 수 있는 디자인이 좋은 디자인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마치 맛있는 음식이 기억에 남을 수 있듯이 말이죠.
이 문장은 진실을 드러내는 것 같습니다.
1. 인본주의적 요소란 무엇입니까?
금 벽돌 생산 공정의 기존 방식 < /p>
Yingpai 2086의 '잉크 베이징 벽돌 문화 센터'에서 Eagle Pai 2086과 예술가 Jacques Kaufman, Wei Hua, Tan Hongyu, Xu Hongbo가 공동 주최한 '현대 도자기 전시회'를 관람한 것 외에도 Zhongtaojun은 또한 고대 도자기 금벽돌의 모형 전시와 그 생산 과정은 전통적인 고대 금벽돌의 예술, 현대화 및 계승을 완벽하게 보여주며 인문학과 예술의 정서적 공명을 불러일으킵니다. 이는 브랜드가 일련의 도자기 문화 요소를 표현하는 가장 직접적인 방식이다.
"불산 스툴보이" 이벤트< /p>
(상단 사진: 순덕 디자이너 그룹이 전시회를 방문했습니다. 하단 사진 1: 왼쪽 - 중국 건축학회 인테리어 디자인 분과 전무이사 Xie Zhiming 및 불산 환경 디자인 협회 회장, 오른쪽 - 중국 건축학회 인테리어 디자인 분과 사무총장, 중국 IP 디자인 연구소 소장 겸 수석 엔지니어 아래 그림 2: 사자 각성 문화 아래 그림 3; -로고 테마의 셔츠)
3홀 중앙에는 '불산 스툴 보이(Foshan Stool Boy)'라는 설치미술 전시가 있다. 중국 건축학회 인테리어 디자인 분과 상임이사이자 불산 환경 디자인 협회 회장인 시에 지밍(Xie Zhiming)이 간략하게 설명했다. 이번 부스의 디자인 컨셉에 대해 Why: 지역의 문화적 요소를 접목한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우리 아이들의 추억 속 포인트와 결합하였습니다. 오늘 오전 이 부스에서는 중국건축학회 인테리어 디자인 분과 제30차 연례회의(동관/불산) 발대식과 "Take a Stool" 자선 전시회가 이 부스에서 열리며 많은 관람객이 모여들었습니다. 옆에 있는 전시업체들은 한숨을 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러한 부스는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아마 부스는 실제로 의미를 담아 디자인되어야 할 것입니다.
디자이너의 '품질' 평가
(오른쪽 1: Thomas & Kenwen 디자인 사무소 이사/디자인 디렉터 Xie Yingkai, 오른쪽 2: Sanqianyipin 장식 프로젝트 디자인 디렉터 Li Jian, 오른쪽 3: 토폴로지 공간 디자인 디렉터 리 싱귀(Li Xingui)
이 기간 동안 Thomson & Kenwen 디자인 사무소의 이사/디자인 이사인 Xie Yingkai는 세라믹 제품의 현재 상황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표명했습니다. 세라믹 브랜드 제품은 반드시 세라믹 타일일 필요는 없습니다.슬레이트의 출현은 실제로 국경을 넘을 수 있지만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국경을 넘을 가능성이 더 많습니다. 즉, 세라믹 타일의 원래 물리적 특성 외에도 확장할 수 있습니까? 다른 기능은?세라믹 타일 브랜드의 부스 디자인과 마찬가지로부스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은 매출 달성이지만, 아마도 공연의 측면에서 더 많은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Nobel Slate 5.0 풀바디 시대 부스
전시회를 방문한 Sanqianyipin Decor Engineering의 디자인 디렉터 Li Jian은 Zhongtao Jun에게 다음과 같이 열정적으로 말했습니다.5 1번 홀의 노벨 부스는 기술이 매우 기발하고 전체가 매우 가벼워서 상상의 여지를 남겨둡니다. 따라서 세라믹 타일은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며 예술적 상상력의 공간을 구현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 국가 기반시설 시장이 위축되면서 판매자 중심의 시장이 구매자 중심의 시장으로 전환되기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세라믹 타일 브랜드는 제품 품질과 디자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단순히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가격에. 이번 전시회가 일반 시민들에게 공개된다면 산업 확산에 더 도움이 될 것이고 소비자들이 재료의 응용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냥 즐겁게 지내세요.
부스 디자인은 인간적인 요소를 접목하여 인간적인 분위기를 더해 관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갑니다.
2. 개념문화디자인부스
위에서 언급한 부스 외에도 Jinyi Ceramic Tiles, Hongyu Ceramics, Inno Slate 등의 브랜드도 기사 상단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01 진이 세라믹 타일
진이도자기 타일 "고요·사상·생활 체험관"
진이 세라믹 타일 브랜드 전략 이사 Zheng Yan 소개: 진이 세라믹 타일 '고요·사유·생활 체험 센터'는 '지앙난을 만나다'를 기반으로 합니다. 테마와 전시장 디자인 곳곳에서 시적이고 그림 같은 중국의 트렌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Jinyitao가 전시한 주요 제품은 과거 현대 골동품 벽돌의 질감을 이어가는 국가 트렌드 스타일의 대형 슬래브이며 주로 고급 캔디 유약 및 무광택 표면이므로 전시장 전체가 배치됩니다. 국가 스타일로 "Jiangnan" 요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02 홍유 도자기
1,600여 점이 넘는 홍유 세라믹스의 '스마트 월드' 대규모 테마 전시회 평방미터 파빌리온
Hongyu 사업부 창의제품 전시센터 부국장 Chen Tianpe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Hongyu 도자기 전시장의 주요 디자인 컨셉은 "우주 은하계"를 중심으로 7개로 구성됩니다. 연속적인 물결 모양의 공간 중앙 구를 따라 일렬로 배열되어 매우 영적이고 변화가 가득합니다. 이는 세라믹 회사의 전통적인 부스 디자인 전통을 깨고 공간의 리듬과 활력을 형성하며 예술적인 설치로 공간의 영혼을 해석합니다. , 홍유도자기의 지혜를 세계에 선보입니다.
03 이노 슬레이트
INO 슬레이트 부스
이노스톤슬라브 부스의 디자인 파트너는 란모디자인(Lanmo Design)입니다. Lanmo Design의 디자인 디렉터인 Lao Tianyou는 INO 석판 부스의 디자인 컨셉을 설명했습니다. INO 부스는 구축된 제품의 다차원 기능 적용을 통해 "슬레이트: 상단까지의 일체형"을 제품의 핵심으로 삼았습니다. 공간, 확장된 공간, INO 석판의 "무한"이 적용 가능합니다.” 제품 컨셉입니다. 부스는 생활 공간 내부에서 외부까지 공간 적용을 통해 선보이며, 중국식 단순성과 가벼운 럭셔리 디스플레이 스타일을 결합하여 완전한 슬레이트 홈 적용 시스템을 만듭니다.
04 크라운 비드 세라믹
Guanzhu 세라믹 컨셉 디자인 부스
Guanzhu Ceramics의 부스는 최대 840㎡의 면적을 차지하며 무방향성 건축 형태에서 영감을 받아 '도시에 대한 갈망'을 컨셉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 전시장 디자인 전체에 "흐름 개념"을 통합합니다. 처음으로 선보인 Guanzhu의 3mm 얇은 대형 보드는 획기적인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12-15°의 굽힘 제한으로 주요 사양의 물리적 이점을 활용하여 흐르는 듯한 느낌을 연출합니다. 열린 공간.
05 다른 부스 하이라이트
1. 'Waves' 대형 화면 -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함
“Rock Wave"-"Wave Wave" 대형 화면
Qianghui Seiko Ceramics의 "Yanlang" 테마관은 "Yanlang"을 테마로 삼고 파도 소리가 귀에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여름 스타일 디자인과 업계에서 가장 핫한 트렌드를 디자인에 접목시켰습니다. Qianghui 디자인 부서 관리자 Li Yanru는 이번 전시회가 Qianghui의 2020년 전략 신제품 'Aitesi Slate'의 첫 등장이라고 소개했습니다. Qianghui의 32년 정밀 장인 정신을 계승한 Aitesi 슬레이트는 대형 홈 퍼니싱 분야에서 맞춤화의 편리함으로 국경을 넘어 새로운 물결로 업계를 휩쓸었습니다. 그래서 전시장 전체가 '파도', '여름' 등 열정적인 요소를 많이 활용하고 있다.
2. 쑤저우 박물관의 고전적 요소 - 국가적 추세에 대한 찬사 피>
분주한 가운데 조용한 장소를 찾으세요 범위>
Xiejin Ceramics의 부스는 '국가 트렌드 인상'을 주제로 합니다. 일년 내내 Tanzhou Ceramics 전시회에 참가하지만 Xiejin Ceramics는 여전히 가장 "시끄럽지 않은" 전시 업체입니다. 이번 부스는 마치 구석에 조용히 있고 싶은 사람처럼 더욱 우아하고 조용합니다. 세계. Xiejin Ceramics의 마케팅 이사 Shi Rongb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부스 디자인의 영감은 Suzhou Museum에서 나왔습니다. I.M. 페이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공간은 나무, 실 등 원형과 사각형의 중국적 요소를 사용하여 공간에 국가적 트렌드가 담긴 편안하고 여유로운 느낌을 줍니다.
3. 제품 × 기술 × 생활 태도
피>
'세계와 빛'을 해석하는 부스
Xinyansu Home Furnishing의 전시 부스는 "세계와 빛"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Xinyansu Home Furnishing의 국경 간 공유의 새로운 모델을 전달하기 위한 것입니다. 전시장은 천사의 눈, 공유 문, 미래의 빛으로 장식되어 멀티미디어 기술의 시각적 표현을 통합하여 브랜드의 국경을 초월한 강점과 무한한 포지셔닝을 보여줍니다. New Yansu Home Furnishing의 마케팅 이사 Hu Haife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모든 전시회는 브랜드가 외부 세계에 전시되는 창입니다. 브랜드의 부드러움과 강인함을 반영한 것입니다. 브랜드가 제품만 전시한다면 상당히 단조로울 것입니다. 따라서 부스 디자인과 인본주의적인 디스플레이는 세라믹 산업의 발전을 반영합니다. 그들의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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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를 제공해주신 위의 인터뷰 대상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대부분 인테리어 건축가나 브랜드 홍보 담당자들이다. 그들은 브랜드가 외부 세계에 선보일 때마다 가장 바쁜 사람들입니다.
전시 첫날인 7월 20일, Zhongtao Jun은 Qianghui Group의 이사 겸 부사장인 Xian Jiantang을 만났습니다. 그는 Zhongtao Jun에게 물었습니다. 어제 녹음하고 방송하러 오셨나요? 많은 브랜드들이 부스 시공의 전 과정을 기록하고 있는 것은 큰 프로젝트이고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네, 전시회에 참여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브랜드는 모든 모습이 전체 전시회에서 가장 주목을 끄는 대상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하지만 어떻게 하면 더 눈길을 끌 수 있을까요? 눈을 사로잡는 것부터 감상할 만한 것까지, 디스플레이 디자인에 관한 과학입니다.
마지막으로 깜짝 선물을 드리고 싶습니다——
도자기 브랜드를 홍보하고 딜러와 소비자에게 브랜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China Ceramics Network는 웹사이트의 높은 비중, 높은 트래픽, 높은 커뮤니케이션의 장점을 활용하고 2020 Tanzhou Ceramics Exhibition을 활용할 계획입니다. 참여 세라믹 브랜드를 돕기 위해 기사 2개가 무료로 게시되었지만 아직 게시되지 않았습니다.전시 브랜드는 기사 1개를 무료로 출판할 수 있습니다(이미 출판 업계와 협력한 세라믹 브랜드도 참여할 수 있으며 출판 출판 서비스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게시 시간은 7월 23일 (이 날에만 게시 수수료가 면제됩니다)입니다.
행사 해석에 대한 권리는 중국도자네트워크(China Ceramics Network)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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